[ 맛 대 맛 Taste Against Taste ]

《맛 대 맛 Taste Against Taste》 프린트랩, 실크스크린 세션, 전시와 디자인 밋업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아시아와 유럽 디자인 간의 예술적 대화를 주제로 포스터 렉스, 폴란드 그래픽 디자인 스크린 아트 에이전시가 함께 추진하는 공동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더 디자인 네트워크 2025' 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맛 대 맛》는 단순히 '맛'을 주제로 한 전시를 넘어, 문화가 충돌하고 스며들며 변모하는 과정을 다루는 프로젝트입니다. 한국어에서 '맛'은 달고 쓰고 매운 미각을 넘어 사람, 분위기, 순간까지 드러냅니다. 이번 전시는 이러한 넓은 의미의 '맛'을 정체성과 감정, 표현을 탐구하는 렌즈로 삼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독일, 대한민국, 폴란드의 창작자들이 함께합니다. 대표적으로 독일의 라르스 하름센 Lars Harmsen @lars.harmsen , 폴란드의 마르티나 벵지츠카-오부호비치 Martyna Wędzicka-Obuchowicz @wedzicka_com , 쿠키 이반스키 Kuki Iwański @kuki.iwanski , 대한민국의 오혜진 @ohezin , 이산하 @sssanhaaa , 이윤호 @ddbbmm.kr , 정성훈 @sunghunjung 참여합니다.

스크린 아트 에이전시 'SAA(Screen Art Agency)' @screenartagency 에서 진행 된 레지던시를 거치며 다양한 모티프가 중첩되고, 변주와 재해석 과정을 통해 하나의 시각적 언어로 태어납니다.

🙏🏻본 프로젝트는 폴란드 문화유산부의 문화진흥기금과 주한폴란드대사관 @plinseoul 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장소: XXPRESS , 서울시 마포구 포은로 99
✔️기간: 2025. 09. 13. - 09. 18.
✔️시간: 12:00 - 18:00
🍾Opening Reception : 2025. 09. 13. 17:00

Previous
Previous

[ 모소 드로잉: 마음의 풍경 ]

Next
Next

[ 노희영 : Finding Flow ]